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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명 :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사업

(대도시권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 상 광역철도임)

 

- 신설구간 : 인천대입구역~용산역(약 40km)

- 기존선 공용구간 : 상봉역~마석역(약 23km)

  (용산역~상봉역 약 20km는 재정사업)

- 차량기지 : 남양주시 일원 1개소 신설

 

※ 사업 시행방식 : BTO

- 관리운영권 설정기간 : 관리운영권 설정일로부터 40년

- 추정 총사업비 : 38,421억원

- 추정 건설사업비 : 37,271억원

- 추정 건설보조금 : 18,636억원

- 추정 총공사비 : 29,580억원

 

사업신청자는 추가 정거장을 포함한 모든 정거장에 정차하는 것을 기준으로 표정속도 80km/h 이상이 되도록 열차운영계획을 수립하여야 하고, 추가 정거장을 포함한 모든 정거장에서 서울역 또는 청량리역까지의 소요시간이 30분 이내가 되도록 계획하여야 함

 

 

220704_수도권광역급행철도_B노선_고시문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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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시설사업기본계획 본문(220704 고시)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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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시설사업기본계획 첨부1(220704 고시)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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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시설사업기본계획 첨부2(220704 고시)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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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시설사업기본계획 첨부3(220704 고시).hwp
1.95MB
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시설사업기본계획 첨부4(220704 고시)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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